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콩 스타의 거리

스타의 거리(Avenue of Stars)는 홍콩 영화에 큰 공헌을 한 사람들을 기리는 홍콩 침사추이 해안가의 산책로입니다. 애비뉴는 빅토리아 항구를 내려다보고 있으며 심포니 오브 라이트 쇼를 관람하기 위해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홍콩 영화상 위원회는 100명의 영예로운 유명인을 선정했으며 이 거리에는 홍콩 영화 산업의 황금기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 도시는 1980년대와 90년대 전성기에 "동양의 할리우드"로 불렸습니다.

 

홍콩 스타의 거리 하이라이트

100개의 별은 1913년 최초의 무성영화로 시작된 홍콩 영화를 나타냅니다. 영화 산업은 이소룡과 성룡과 같은 쿵푸 대가들이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1970년대와 80년대에 정점에 달했습니다.

John Woo와 Johnnie To의 액션 영화는 1990년대에 홍콩 영화 산업을 국제적으로 또 다른 수준의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이연하, Zhang Ziyi와 같은 많은 영화 배우가 할리우드 장편 영화에 참여했습니다. 그들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New World Group은 2004년에 이 440미터 길이의 산책로를 건설하는 데 HK$4천만을 썼고 이 재산을 공공 공원으로 정부에 기증했습니다.

 

스타의 거리(Avenue of Stars)는 홍콩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입구에는 4.5미터 높이의 홍콩영화상 조각상이 있습니다. 100개의 명판에는 각각이 대표하는 유명인의 손도장과 사인이 있습니다. 바닥의 ​​특별한 조명은 거리를 반짝이는 은하처럼 보이게 하고 여기에서 이소룡의 2.5미터 높이의 동상도 볼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항구를 화려한 배경으로 삼아 사진을 찍기에 좋은 영화 관련 조각 시리즈.

심포니 오브 라이트 쇼는 빅토리아 항구 양쪽에 있는 44개 건물에 음악과 함께 레이저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가 켜지면서 매일 밤 8시에 시작됩니다. 주말에는 일반적으로 지역 인재들이 공연할 수 있는 무대가 열립니다. 영화 관련 기념품과 스낵과 음료를 판매하는 상점이 있습니다. 스타의 거리(Avenue of Stars)는 빅토리아 하버(Victoria Harbour)의 홍콩 쪽을 촬영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최고의 전망을 보려면 밤에 스타의 거리를 방문해야 합니다.

홍콩 스타의 거리

위치: 홍콩 침사추이 산책로

전화: +852 2734 8890

홈페이지: http://soccerbeta.com/first/